미래의 부를 창조하는 길은 더는 상품의 기능에서 나오지 않는다.꿈과 감성이 지배하는 21세기, 소비자는 상상력을 자극하는 스토리가 담긴 제품을 구매한다.소비자 감성을 자극하는 스토리텔링은 부를 창조하는 원동력이다.
-미래학자 롤프옌센
'칼럼' 카테고리의 다른 글
작은기업을 위한 디지털 콘텐츠 마케팅 측정기법 (0) | 2015.02.24 |
---|---|
콘텐츠를 구하라 (0) | 2015.02.23 |
온 오프 통합형 블로그 마케팅 컨셉&프로세스 (0) | 2015.02.16 |
이미지 중심의 콘텐츠 제작 프로세스 (0) | 2014.08.04 |
[30초 소셜미디어 마케팅 가이드] 모든 비즈니스는 컨셉에서 시작한다. (0) | 2014.07.24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