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ading
2014. 7. 24. 14:20 - 전략스토리디자이너

[30초 소셜미디어 마케팅 가이드] 모든 비즈니스는 컨셉에서 시작한다.

[30초 소셜미디어 마케팅 가이드] 컨셉에 대한 두번째 이야기 입니다.


   "모든 비즈니스는 컨셉에서 시작한다."


모든 비즈니스는 컨셉에서 시작한다


 컨셉은 크게 '기업컨셉, 사업컨셉, 인재개발컨셉, 마케팅컨셉, 상품컨셉,
 광고컨셉, 개인컨셉'으로 구분 지을 수 있다.


 기업컨셉::  지금 이 순간부터 어디로 향할 것인가? 어떻게 되고 싶은가?


   사업컨셉:: 목표는 무엇이고, 무엇으로 사랑을 받고,
                 어떻게 하면 사회에 좋은 평가를 얻을 것인가?


  인재개발컨셉 :: 어떤 인재 집단을 지향할 것인가?


   마케팅:: 컨셉 새로운 발상을 어떻게 시장에 적용할 것인가?


  상품컨셉:: 고객의 입장에서 바라본 신제품의 의미 부여는?


  광고컨셉:: 무엇을 전달하고 무엇을 남기며 어떻게 브랜드로 연계할 것인가?


  개인컨셉:: 어떤 목표를 갖고 사회에 어떻게 자리매김 할 것인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