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ading
2013. 1. 5. 16:10 - 전략스토리디자이너

2013년 트위터를 운영하고 싶은 분들을 위한 전략프로세스

2013년도 트위터를 통하여 무엇인가 성과를 내고 싶으세요?

트위터는 상당히 미묘한(?) 소셜미디어 채널입니다.

어떻게 운영하는가에 따라서 실적이 나올수도 있고,

아니면 시간만 낭비하는 코스트 센터가 될수도 있습니다.


또한, 기업의 운영목적에 따라서 활용방법이 달라질것입니다.


예를 들자면,

1.기업홍보가 목적이라고 한다면 소셜 디지털 스토리텔링.

2.모니터링이 목적이라고 한다면 "키워드"중심의 실시간 검색.

3.트랜드 파악이 목적이라고 한다면 관련 전문가들을 "리스트"에 포함시켜
   맥락 파악
.   

등 다양한 방법들이 존재 할것입니다.


책에 나와있는것, 강의때 들은것들이 정답이 아닐수도있습니다.


가장 중요한것은 나에게 맞는것, 우리회사에 맞는것, 우리 가게에 맞는것을 빨리 찾아내야 한다는 점입니다.


아래의 프로세스가 이런 고민을 하는 분들에게 도움이 되었으면 합니다.

여러분들은 트위터를 어떠한 방법으로 운영하시나요?

좋은 방법 있으시면 공유 좀 해주세요..